슈퍼셀(SUPERCELL)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8 17:54
본문
Download : 슈퍼셀(SUPERCELL) 마케팅 분석.pptx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20%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남다른 임원진
준비된 기업
_SLIDE_3_
회사introduction
외부environment
SWOT
성공전술
未來방향
_SLIDE_4_
회사introduction
_SLIDE_5_
회사개요
회사명: SUPERCELL
CEO: 일카 파나넨
임직원수: 95명
(13년 4월 기준)
‘역사(歷史)상 가장 빨리
성장하는 게임 회사’
_SLIDE_6_
매출 정보
13년 1분기 1억 7,900만 달러
순이익 1억 400만 달러
일일활동이용자(DAU) 850만 명 돌파
일일 매출 240만 달러
_SLIDE_7_
외부environment
_SLIDE_8_
모바일 게임 시장의 property(특성)
시장의 빠른 성장
고른 성 비
_SLIDE_9_
모바일 게임 시장의 property(특성)
_SLIDE_10_
성공전술
_SLIDE_11_
성공 전술_게임방식의 變化
1. 모바일 속 전술시뮬레이션 게임
2. 실시간 게임 운용
3. 클랜을 활용한 게임운용
자원을 활용한 농장경영
정교하고 예쁜 디자인
_SLIDE_12_
회사 내 경쟁구도
다른 일반 게임 스튜디오
슈퍼셀(Super Cell)
5~7명이 하나의 셀(cell)
각 셀들이 자신의 게임을 제작
_SLIDE_13_
단계적 출시 방식
_SLIDE_14_
성공 전술 (마케팅)
1. 게임방식 變化
2. 회사 내 경쟁구도
3. 단계적 출시 방식
_SLIDE_15_
SWOT
_SLIDE_16_
Strength
Weakness
Threat
Opportunity
_SLIDE_17_
Strength
1. 비관료주의 경영
2. 경력 있는 직원들
_SLIDE_18_
Weakness
안드로이드 지원 불가
_SLIDE_19_
Opportunity
스타트업 지원정책
엑셀 파트너스의 투자
_SLIDE_20_
Threat
매일매일 바뀌는 게임순위
안드로이드 시장…(생략(省略))
설명
슈퍼셀(SUPERCELL) marketing 분석
슈퍼셀(SUPERCELL) 마케팅 분석 , 슈퍼셀(SUPERCELL)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슈퍼셀 SUPERCELL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슈퍼셀(SUPERCELL) marketing 분석
슈퍼셀,SUPERCELL,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슈퍼셀(SUPERCELL) 마케팅 분석.pptx(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