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0년후의 광고매체 變化(변화)와 소비자행태 變化(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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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19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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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회. 文化적 요인 ① 文化(culture) - 어느 특정 사회가 지니고 있는 가치관, 태도, 살아가는 방식을 통틀어 일컫는다.
설명
[광고] 10년후의 광고매체 變化(변화)와 소비자행태 變化(변화)
1.들어가는글
2.소비자 행동과 광고
3.광고의 시대적 change(변화)와 소비자행동의 change(변화)
4.未來(미래)를 향한 현재에 대한 논의
5.오감을 자극하는 광고
6.나아가며..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가 다양화된 오늘날에는 소득 수준 등의 경제적 property(특성)과 연령, 학력 등의 인구 통계적 property(특성)뿐만 아니라, 동기, 태도 등의 심리적 property(특성) 및 직업, 가족, 교우 관계 등의 사회적 property(특성)도 소비자의 구매에 큰 影響(영향)을 끼친다. 몸에 밴 文化적 요소들이 상품을 선택할 때에 알게 모르게…(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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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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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렇다면 광고를 수용함에 있어서 소비자들은 어떠한 요인들을 중심으로 광고라는 마케팅 자극에 reaction(반응)하는지를 각 요인별로 살펴보겠다. 그것들의 종합적 影響(영향)을 기대하며 마케터의 기대하는 reaction(반응)을 얻기 위한 것이 광고라 할 수 있다아 즉, 소비자들의 의사결정 과정 속에서 광고로 인해 얻은 정보를 의사결정 과정에서 어떻게 변환할 것인지는 소비자의 문제라 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