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21:36
본문
Download :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초현실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초현실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초현실주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초현실주의 목차 1)초현실주의 (lesurrealism) 槪念 2)기법introduce ①데칼코마니 decalcomanie 데페이즈망 depaysement 꼴라주 collage 오브제 objet 자동주의 automatisme 프로타주 frottage 레이요그램 rayogram 3) 작가introduce ① 호안 미로 (Joan Miro) 막스 에른스트(Ernst, Max) 르네 마그리트 (Rene Magritte) 만 레이 (man ray) 달리 (Dali, Salvador`) 안드레 마송 (AndrMasson) 조르지오 데 키리코(Giorgio deChirico) 1)초현실주의 (lesurrealism) 槪念 ①짧게 보는 초현실주의 (超現實主義) 초현실주의의 뿌리 ③초현실주의와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④초현실주의의 표현 ...
초현실주의
목차
1)초현실주의 (lesurrealism) 槪念
2)기법introduce
①데칼코마니 decalcomanie
②데페이즈망 ?depaysement
③꼴라주? ?collage??
④오브제? objet?
⑤자동주의? automatisme
⑥프로타주? frottage
⑦레이요그램 rayogram
3) 작가introduce
① 호안 미로 (Joan Miro)
② 막스 에른스트(Ernst, Max)
③ 르네 마그리트 (Rene Magritte)
④ 만 레이 (man ray)
⑤ 달리 (Dali, Salvador>)
⑥ 안드레 마송 (Andre Masson)
⑦ 조르지오 데 키리코(Giorgio de? Chirico)
1)초현실주의 (lesurrealism) 槪念
①짧게 보는 초현실주의 (超現實主義)
②초현실주의의 뿌리
③초현실주의와 프로이트의 정신분석
④초현실주의의 표현
초현실주의 (lesurrealism) 槪念
①짧게 보는 초현실주의 (超現實主義)
현실을 초월한 세계를 탐구하고 표현함을 목적으로 하는 주의
1920년대 다다이즘→프랑스 예술계에 일어난 新 예술 경향임
②초현실주의의 뿌리
1.1924년 다다운동(Dadaism)이 시들고 초현실주의가 등장.
▶제 1차 세계대전 후, 다다이즘의 파괴적인 태도에 만족할 수 없던
브르통, 아라공, 엘뤼아르, 수포, 페레, 데스노스 등이
‘쉬르레알리슴 혁명’ 을 통해 문학 운동을 펼침
2.초현실주의의 근본 뿌리는 입체파 운동:
상상적, 비현실의 공간 이용
→ 입체파가 가지고 있는 간접적 입체주의 계열 잇는
공간파악 특색이 초현실주의에 들어남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