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09:30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드윈(Jerry Baldwin)과 고든 보커(Gordon Bowker), 지브 시글(Zev Siegl)이 1971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서 개점하였다. 그 이후, 사업 확장을 시도하여 지금의 스타벅스를 이루어냈다.
스타벅스 탄생배경
`이전 시장상황`
■ 커피는 값싼 기호음료
■ 기업의 비용절감 커피도입
`새로운 패러다임 등장`
■ 고급프리미엄 원두커피 선언
■ 새로운 관념의 커피숍 文化(culture) 도입
5
_SLIDE_6_
■ 기업 目標(목표)
세계 최고의 커피를 공급하는 회사 스타벅스
■ 기업 이념
-…(투비컨티뉴드 )
설명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커피시장 커피산업 한국시장진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2 )
순서
_SLIDE_1_
스타벅스
1
_SLIDE_2_
제 1 장 스타벅스 회사紹介 및 연혁 (3page)
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
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戰略)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戰略) 분석 (26page)
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戰略) (39page)
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가되는점 과 해결대안(118page)
목차
2
_SLIDE_3_
`제 1 장`
스타벅스 회사紹介 및 연혁
3
_SLIDE_4_
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스타벅스 회사紹介
`최초의 스타벅스커피`
`사진 출처` 스타벅스 http://www.istarbucks.co.kr/
4
_SLIDE_5_
슐츠 회장은 밀라노를 방문했을 때 길가에 있는 수많은 에스프레소 바에서 이탈리아인들이 커피와 더불어 휴식을 취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고, 유럽식 커피숍이라는 아이디어를 미국에 접목시키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 이때는 커피 원두를 판매하는 소매점이었으며, 1987년에 하워드 슐츠가 인수하고 커피 전문점으로서 새로이 탄생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