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유통과 e-SCM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8-21 14:14
본문
Download : 인터넷 유통과 e-SCM.hwp






설명
순서
인터넷유통경로와 유통채널, 시장모델, 유통경로관리 등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인터넷유통 , 인터넷 유통과 e-SCM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 유통과 e-SCM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인터넷유통
다.
1. 인터넷(Internet)의 도입과 유통기능의 變化(변화)
2. 인터넷(Internet)의 유통경로에 대한 影響
3. 전자적유통채널의 두가지 유형
4. 마켓플레이스모델
5. 유통경로관리
6. 인터넷(Internet) 로지스틱스
1. 인터넷(Internet)의 도입과 유통기능의 變化(변화)
1)marketing 채널의 definition 및 역할
marketing 채널이란 고객이 상품이나 서비스를 사용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만드는 과정 에 관련되는 일련의 상호의존적 집합을 의미한다.
-중간상이 제품과 서비스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데 있어서 계약과 경험, 운영상의 규모의 경제 등을 바탕으로 효율성을 달성
2) e-비즈니스 環境(환경)하의 인터넷(Internet) 유통의 기능
인터넷(Internet)유통-> 전반적 효율성, 유연성, 시장지위가 제고->제반기능의 세분화 및 고객효용의 증가
①정보수집 analysis(분석) 및 최신화…(To be continued )
Download : 인터넷 유통과 e-SCM.hwp( 94 )
인터넷유통경로와 유통채널, 시장모델, 유통경로관리 등에 상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