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co.kr KB국민은행 기업分析과 국민은행 3C,SWOT分析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戰略分析과 향후戰略제안 PPT > a76a765 | 76.co.kr report

KB국민은행 기업分析과 국민은행 3C,SWOT分析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戰略分析과 향후戰略제안 PPT > a76a76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76a765

KB국민은행 기업分析과 국민은행 3C,SWOT分析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戰略分析과 향후戰略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1 14:32

본문




Download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레포트/경영경제

KB국민은행,기업과,국민은행,C,SWOT과,국민은행,마케팅,STP,P전략과,향후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KB국민은행 기업分析과 국민은행 3C,SWOT分析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戰略分析과 향후戰略제안 PPT
KB국민은행 기업分析과 국민은행 3C,SWOT分析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戰略分析과 향후戰略제안 PPT
순서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KB국민은행 기업과 국민은행 C SWOT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 P전략과 향후전략제안 PPT

Download : KB국민은행 기업분석과 국민은행 3C,SWOT분석과 국민은행 마케팅 STP,7P전략분석과 향후전략제안 PPT.pptx( 78 )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1.gif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2.gif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3.gif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4.gif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5.gif KB국민은행%20기업분석과%20국민은행%203C,SWOT분석과%20국민은행%20마케팅%20STP,7P전략분석과%20향후전략제안%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1. 국민은행 기업개요

2. 서비스 특징

3. KB국민은행 기업상황analysis(분석)
(1) 3C analysis(분석)
-Company 자사analysis(분석)
-Competitor 경쟁자analysis(분석)
-Customer 고객analysis(분석)
(2) SWOT analysis(분석)

4. KB국민은행 STP책략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KB국민은행 marketing 믹스 7P책략
(1) 7P책략
(2) 7P책략의 수정

6. 재포지셔닝 책략제안
INDEX
_SLIDE_3_
1.국민은행 기업개요
_SLIDE_4_

기업개요

국민은행은 주택은행과 합병으로 총 자산 163조원

세계 50위권의 초대형 은행

Asia Top10, Global Top50은행

총 점포 1,100여개
_SLIDE_5_
2. 서비스 특징
_SLIDE_6_

은행은 경제부문에 미치는 影響(영향)력, 은행의 수익
성, 성장성, 안정성 그리고 건전성 제고 측면에
서 effect적인 서비스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최근에는 은행의 사회적 책임과 윤리적
측면이 이슈로 대두되면서 은행서비스marketing 에
대한 기능과 역할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아

서비스의 특징
_SLIDE_7_
3. KB국민은행 기업상황analysis(분석)
_SLIDE_8_

3C analysis(분석)

자사analysis(분석)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예금, 대출, 외환,
신용카드, 펀드, 신탁, 상품을 개발 판매하는 것이 주
요 사업개인 뱅킹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파이낸싱, 기
업고객에 대한 자금관리 및 컨설팅 등 다양한 금융 서
비스를 제공

이를 통해 ‘세계수준의 개인금융 기관으로 도약’, ‘국내
금융기관의 새로운 경영모델 제시’, ‘새로운 가치 창출
로 기업가치 제고’ 등을 추진 目標(목표)

하지만 최근 고객정보 출사태로 큰 타격을 입어 고객 유
출 및 경영진들간의 갈등 생김.

고객의 신뢰가 많이 약화된 상황

Company
_…(省略)

설명

다.
전체 23,07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76.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